• 푸어스테디 코리아 페이스북
  • 푸어스테디 코리아 인스타그램

Copyright 2017 by Tabella Co., Ltd. All Rights Reserved.

SUPPORT

푸어스테디로 최상의 커피를 만들 수 있기를 바랍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FAQ를 참조 바랍니다.

문의하기

문의하신 내용은 이메일로 회신합니다.
정확한 메일 주소를 기재해주세요.

 
공식파트너사

Poursteady 공식리셀러 모집 중.

수도권

충청(예정)

경북(예정)

경남(예정)

전라(예정)

제주(예정)

강원(예정)

 
자주하는 질문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FAQ를 참조 바랍니다.

기타 문의도 주저하지 말고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Q. AS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무상 1년입니다. 단, 고객 과실 및 자연재해로 인한 부분은 부품에 따라 별도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Q. 어떻게 청소를 할 수 있나요?

A. 젖은 헝겊과 가벼운 세제로 모든 외부를 청소할 수 있습니다. 손상의 우려가 있기 때문에 연마재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청소할 때는 머신이 작동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Q. 머신이 실제 작동하는 모습을 어디에서 볼 수 있습니까?

A. 따벨라 쇼룸에 방문하시면 머신의 작동 모습을 보며 상세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푸어스테디 머신으로 추출한 커피 한잔 즐기시며, 주저하지 마시고 부담없이 상담 받아 보세요.

 

Q. 긴급 AS는 어떻게 처리 되나요?

A. 최대한 빠른 시간내 정상작동 되는 머신을 임대해 드리고 수리후 재설치를 해드립니다. 단, 임대머신의 재고유무에 따라 변동사항은 발생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 랙을 어떻게 제거합니까?

A. 반대쪽 끝에서 들어 올릴 때, 조심스럽게 랙을 한쪽으로 밀어 넣으십시오. 한 쪽 끝을 들어 올려, 반대쪽 고정된 끝이 충분히 나올 수 있는 공간이 생길 때까지 들어올려 제거 하십시오.

A. 배수관에 꼬임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특히 배수대의 물이 흘러가는 구멍 주위를 점검해 주세요.

Q. 제대로 배수가 안돼요.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Q. 앱에서 푸어스테디가 업데이트가 되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A. 앱을 변경하고 Poursteady의 버튼을 보세요. 동시에 한 번 깜박이면 방금 업데이트한 변경 사항을 수신했다는 뜻입니다.

Q. Poursteady를 설치할 때, 인터넷에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합니까?

A. 사용 설명서의 "Wi-Fi 설정"의 시작 부분에 있는 가이드를 참조 하십시오. Wi-Fi가 여전히 작동하지 않는다면 라우터에 랜선을 연결하십시오. 앱에서 레시피를 머신으로 업데이트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연결되어있는 동안, 저희에게 도움을 요청하면, 저희가 네트워크 문제에 대한 해결을 도울 수 있습니다.

TOP